예수님이야기교회 공식 첫 예배를 안내해 드립니다.
일시: 11월 5일 (주일) 오전 11시 또는 오후 4시 중 택일
안내: 오전예배와 오후예배는 동일한 내용으로 드려집니다. 둘 중에 택일하셔서 한 번만 참석하셔도 됩니다.
장소: 경기도 양주시 평화로1475번길 159 (2층)
주차: 교회 진입 전 하천 옆에 하얀색 실선으로 표시된 곳에 주차하시면 합법적으로 주차가 가능합니다.
교회설립예배가 아닙니다.
교회설립예배는 노회가 주관하는 예배입니다. 등록교인 15명 이상, 담임하는 목회자, 노회에서 파송한 임시당회장 설교 및 공동의회 진행 등의 요건으로 교회설립예배는 진행됩니다. 현재 교회 개척 참여를 신청한 인원은 6명 저희 가족 외에는 없습니다. 따라서 교회설립예배는 위에 조건이 갖춰진 다음에 진행될 예정입니다.
첫 공식예배입니다.
그렇기에 위에 게시된 첫 예배는 말 그대로 예수님이야기교회 첫 예배입니다. 예배처소를 얻고 교회가 되기 위해 첫 발을 내딪는 예배입니다. 사회 및 설교는 김상록 목사가 진행합니다. 관심 있는 분들만 모시고 진행합니다. 몇 분이 오실지 어떤 분들이 오실 지 알길이 없습니다. 그렇기에 오전과 오후에 두 번에 걸쳐서 동일한 내용과 동일한 형식의 예배를 드립니다. 두 예배 중에 택일하셔서 한 번만 참석하셔도 됩니다. 물론 두 번 다 참석하시면 더 감사합니다.
자율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
예수님이야기교회는 인위적인 교회성장 프로그램이 없는 교회입니다. 그렇기에 첫 예배 역시 강제 동원이나 가족, 친척, 친구, 동료, 선후배, 기타 인맥이란 이유 때문에 굳이 인사 차원에서 오실 필요는 없습니다. 오히려 예수님이야기교회가 지향하는 신앙고백과 신학과 신앙의 경향성이 같다고 여기시는 분들은 부담없이 참여하시면 됩니다. 첫 예배에 오신다고 등록을 강요하지 않습니다. 향후에도 등록을 강요하는 일은 없습니다. 같은 시대를 살면서 예수님만을 바라보고 예배 드리고 싶은 분들과 같이 예배 드리길 원합니다.
감사합니다.